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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오토렌트카 (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운영하는 인터넷 홈페이지(이하 “사이버 지점”이라 합니다)및 회사 영업점을 통해 제공하는 렌터카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 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버 지점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 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으로서, 이용자가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회사의 인터넷 사이트를 말하며, 이는 추후 회사의 사정에 따라 추가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2015년 1월 12일 현재 사이버 지점 : http://www.pacificrentcar.co.kr/ 2. 이용자란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에 제반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 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단, 사이버 지점에서 회사와 비회원의 거래가 이루어진 경우, 거래내역 및 개인정보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한 법률에 의거 5년간 보존됩니다). ② 제1항 각호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한 용어의 정의는 관련법령 및 기타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 우편 주소 등)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사이버 지점의 초기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사이버 지점 게시의 경우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이 약관은 수시로 개정 가능하며, 회사가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14일 이전에 적용일자 및 개정된 내용 등을 사이버 지점에 고지하며, 아래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고지합니다. 1. e-mail 통보 2. 휴대폰 단문메시지(SMS) 3. 서면 통보 또는 전단고지 4. 회사의 영업점 내 게시 5. 기타 회원 가입 시 회원이 제공한 연락처 정보 등을 이용한 전화 안내 등의 방법 ④ 회사가 e-mail 통보 또는 서면 통보의 방법으로 개정된 약관의 적용일자 및 개정 내용 등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제공한 이메일 주소나 주소지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곳으로 통보합니다. 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⑥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 고지 후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한 회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회사가 개정약관 고지 시 회원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도 함께 고지한 경우에는 회원이 개정약관 시행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⑦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회원가입계약을 해지(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⑧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제2항의 관련법령 및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 지침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서비스에 대한 정보의 제공 2.차량대여 예약 및/또는 서비스 계약 체결 3.차량의 대여 및 관련 업무 4.기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② 회사는 대여차량의 예약마감 또는 차량 사양의 변경 및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대여차량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대여차량과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대여차량과 서비스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단, 회사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위 공지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용자와 제공하기로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대여차량의 예약마감 또는 차량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회사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제3조 제3항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즉시 통지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폭동, 내란, 법령의 제정•개폐, 공권력에 의한 명령•처분, 노동쟁의,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장 회원가입계약 제6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사이버 지점에 접속하여 진행한 회원가입절차를 통해 일정한 양식의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이용자가 사이버 지점에서 이 약관에 대한 동의를 확인하는 화면의 "동의합니다" 버튼을 누르는 것은 이 약관의 내용에 합법적으로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③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실명 및 실제 정보를 기재하여 회원가입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실명 또는 제반 정보를 허위 기재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이 약관에 의한 회원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고, 회사는 회원가입계약을 취소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4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4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가입신청자가 신용 불량인 경우 4. 가입신청자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 5.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서비스에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⑥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⑦ 회원은 주소, 전화번호, e-mail 등 신상정보에 변경이 있을 때에는 즉시 사이버 지점에 접속하여 온라인으로 수정하거나 유무선상 통지 등 기타 방법으로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려야 하며, 변경사항을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⑧ 회원은 회원자격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하는 등 일체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⑨ 회원은 자신의 회원정보를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의무를 다하여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본인의 회원정보를 소홀히 관리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을 승낙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령 및 회원이 동의한 바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영업일 이내 회원 탈퇴를 처리하고, 회원 탈퇴 시 회원 등급, 회원 혜택 및 회원 포인트도 소멸됩니다. ② 회원 탈퇴 완료 후, 신규 가입 회원에 대한 이벤트 부정 이용 방지 등의 이유로 인해 30일 이내에는 재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단, 제4항 제7호에 의한 탈퇴 시에는 재가입 제한 없이 탈퇴 익일 부터 재가입이 가능 합니다.) ③ 회원이 사망한 때는 회원자격을 상실합니다. ④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지로써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 명의를 도용한 경우 2.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의 부정행위를 한 경우 3. 회사를 이용하여 대여한 차량 등의 대금, 기타 회사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4. 회사, 서비스 또는 사이버 지점을 이용하여 법령, 이 약관 및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회사의 업무에 지장을 초래한 경우 6. 회원가입 후 신용상태가 불량으로 전환된 경우 7. 마지막 서비스 이용일로부터 3년간 서비스 이용이력이 없는 경우 8. 기타 본 약관을 중대하게 위반한 경우 ⑤ 제4항에 의해 회원 자격이 상실된 회원은 당사로부터 회원 자격 상실 사유 발생에 대한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본인의 의견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⑥ 제4항 제7호를 제외한 나머지 각호에 의해 회원자격이 상실된 회원의 정보는 회원자격 상실 확정 후 회사의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및 타 회원의 추가적인 피해 방지를 위해 5년간 보유하며, 이 기간 동안 회원 재가입 및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⑦ 제4항 제7호에 의해 회원자격이 상실된 회원의 정보는 회원자격 상실 확정 후 즉시 파기합니다. ⑧ 회원 자격 상실 시 회원 등급, 회원 혜택 및 회원 포인트도 소멸됩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e-mail 주소로 할 수 있으며, 제3조의 통지방법 및 통지의 효력이 이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준용됩니다. 단, 제18조 제6항에 의한 통지는 해당 조항에 규정한 바에 따릅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버 지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3장 대여예약 제9조 (예약신청) 이용자는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차량대여 예약을 신청합니다. ① 사이버 지점 상에서 예약을 신청하는 방법 1. 성명, 주소, 전화번호(이동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입력 2. 차량 대여일과 반납일을 입력 3. 차량의 수령지와 반납지 선택 4. 대여차량의 확인과 대여요금 및 휴차 손해 등의 비용 부담 확인 5.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6. 예약사항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② 전화로 예약을 신청하는 방법 제10조 (예약의 성립) ① 회사는 제9조와 같은 예약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렌터카 대여자격조건에 합당치 않은 경우 <대여자격(내륙,제주)> - 승용, 7~9인승 승합차 : 만 21세 이상, 2종 보통 이상 운전면허 취득 후 1년 이상 경과한 자 - 11인승 이상 승합차 : 만 21세 이상, 1종 보통 이상 운전면허 취득 후 1년 이상 경과한 자 3. 기타 차량대여 예약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대여차량 예약마감, 차량 사양의 변경 등 사유로 인하여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렌터카 예약은, 사이버 지점 예약의 경우에는 렌터카 예약에 대하여 예약번호를 포함한 창의 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전화 예약의 경우에는 유선상 안내에 의하여 이용자에게 예약번호를 고지한 시점에, 각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11조 (대금결제) ① 예약한 차량대여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결제 2. 회사가 지급한 회원 포인트에 의한 결제 3. 현금 지급 4. 신용카드를 제외한 선불카드, 직불카드, 체크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5.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6. 기타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제휴사 포인트 등에 의한 결제 ② 제1항 제3호 부터 제6호 까지의 방법으로 결제 시 회사는 이용자에게 신용정보조회 동의를 요청드릴 수 있고, 신용정보조회를 거부하거나 조회 결과 이용자의 신용이 회사가 정하는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채무불이행, 신용불량 등) 회사는 차량대여를 취소,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③ 차량대여에 대한 신용카드 결제가 연체되는 경우, 이용자가 지정하는 신용카드회사의 약관이 적용되며, 신용카드회사로부터 회사에 카드가 무효 또는 판매부인의 통지가 있는 경우 회사는 즉시 이용자의 회사 이용을 일단 정지하고(사이버 지점의 ID 및 Password 사용정지를 포함합니다), 이용자에 대해 대금결제 방법의 변경여부에 대한 확인 연락을 합니다. ④ 이용자가 회사에 제출한 연락처로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지정일까지 확인 내지 대금결제 방법의 변경이 되지 않는 경우 회사는 당해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제, 해지하고 회원인 경우 제7조 제4항 제3호에 따라 회원 자격상실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예약확인 통지 및 이용자의 예약 취소) ① 회사는 이용자가 차량대여 예약을 완료한 경우 이용자에게 예약확인 통지를 합니다. ② 예약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예약확인 통지를 받은 후 예약한 차량대여 시점(이하 ‘예약시간’이라 합니다) 24시간 전까지 예약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예약시간의 24시간 전까지 이용자의 예약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며, 예약 취소 전에 대금을 받은 경우 지급받은 대금의 전액을 반환합니다. ④ 회사가 예약 취소 전에 대금을 받고 이용자가 예약시간 직전 24시간 내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회사는 지급받은 대금의 30%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을 반환합니다. ⑤ 예약시간을 1시간 이상 경과하여도 대여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예약은 취소된 것으로 하며, 회사는 사전에 대금을 받은 경우 지급받은 대금의 30%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반환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회사의 예약 취소 및 환불)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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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및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7.2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8.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용계약, A/S 제공 및 그 부대업무의 대행 등 고객 편의 제공, 관리 등을 위하여 개인정보 취급업무를 위탁 하고 있으며, 수탁자에 대해서는 “위. 수탁계약서” 등을 통하여 관련 법규 및 지침의 준수, 정보보호 및 비밀유지, 제3자 제공 금지, 사고 시 책임부담, 위탁기간 종료 즉시 개인정보의 반납/파기 의무 등을 규정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제공받는 자 제공 항목 이용 목적 삼성화재 LIG손해보험, 메리츠화재,한화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동부화재 더케이(에듀카) 이름, 주민번호, 연락처, 면허번호 사고처리 9.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회원님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 개인 정보의 열람 및 정정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My Page 메뉴를 통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전화, 이메일, 팩스로 연락하시면 필요한 조치를 지체 없이 해 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원님은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 등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홈페이지 사이트의 로그인 후 My Page 메뉴 내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신 다음 정해진 순서에 따라 직접 동의철회를 하시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전화, 이메일 또는 팩스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회원님께 그 사실을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하며, 개인정보를 파기할 때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며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구체적인 파기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 오토렌터카 대여이력이 없는 경우 회원탈퇴 시 48시간 이내 · 대금지급정보의 경우 :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소멸시효기간이 만료 후 5년 후 · 대여이력이 있는 경우 : 차량 반납일로부터 5년 후 · 설문조사, 이벤트 등 일시적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이 종료한 때 다만, 아래와 같이 법률의 규정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에의 제공 등 목적을 위하여, 회원탈퇴 후에도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일정한 시점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에는 회원 로그인 메뉴 하단에 있는 “ID/PASSWORD찾기”를 클릭하여 보안 확인에 필요한 사항을 입력하시면 본인 여부 확인 후 email을 통하여 비밀번호를 알려드립니다. 10.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고객서비스담당부서: 사업본부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지성인지점장 · 연락처: 032-516-5162 이메일: eaglejsi@nate.com 이용자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11.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적용제외 회사는 이용자에게 홈페이지를 통하여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하여 통제권이 없을 뿐만 아니라 이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하여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오토렌터카를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타 사이트의 페이지로 이동할 경우에는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2. 개인정보의 보안유지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철저히 보호되고 있습니다. 오토렌터카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용자 여러분께서는 비밀번호를 누구에게도 알려주시면 안됩니다. 이를 위해 회사에서는 기본적으로 PC에서의 사용을 마치신 후 온라인상에서 로그아웃(LOG-OUT)하시고 웹브라우저를 종료하도록 권장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PC를 공유하여 사용하거나 공공장소(회사나 학교, 도서관, 인터넷 게임 방 등)에서 이용한 경우에는 개인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 위와 같은 절차가 더욱 필요할 것입니다.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 알고리즘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토렌트카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 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산 및 자료 보관과 관련하여 특별 보호자료로 설정하여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13. 고객센터안내 13.1 회사는 고객의 민원사항 처리를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운영현황과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근무시간 : 08:30 ~ 22:00 · 전화번호 : 031-8005-5588 · 주소 :인천 부평구 갈산동 362번지 하나@상가 1층 101호 고객센터 담당자 앞 13.2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www.cyberprivacy.or.kr / 1336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 www.1336.or.kr / 1336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 www.eprivacy.or.kr / 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http://icic.sppo.go.kr / 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www.netan.go.kr / 02-393-9112 14.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1년 9월 30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공고일자 : 2016년 12월 1일 · 시행일자 : 2016년 12월 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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